돈따기 사다리 배팅방법 엔트리 파워볼 분석 꿀팁

돈따기 사다리 배팅방법 엔트리 파워볼 분석 꿀팁

파워볼토토 A,B 구간 같은 경우에는 파워볼 패턴 분석상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 홀이 나올 확률이 40% 정도, 짝이 나올 확률이 60% 정도 입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측을 하게 되면, 짝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A를 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언더에 홀이 나온다고 예측을 하게되면, 홀짝의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C,D 구간 같은 경우에는 언오버 패턴 분석을 통해 오버가 나온다는 예측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서 홀이 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C 가 나올 확률 22%, D가 나올 확률 29% 입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오버에 홀이 나온다는 예측을 한다면, 홀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오버에 짝을 예측한다면, 홀짝에 개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파워볼 분석방법 입니다.

이 파워볼 분석방법을 사용하여, 구간 배팅을 적중시켰는데 다음 회차에 언오버가 확실하게 예측이 가능하지만, 홀,짝 중에 어떤것이 나올지 예측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그 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에 배팅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배팅 방법입니다.
–파워볼은 일반볼 5개와 마지막 6번째공 파워볼로 게임을 하는 구조입니다–

소/중/대 구간맞추기- 일반볼5개 숫자의 합이 소(15~80) 중(65~80) 대(81~130)중 어느구간에 들어가는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A~F) 구간맞추기- 소,중,대 구간맞추기를 좀 더 세분화 시키고, 배당을 상향시킨 게임입니다. 소,중,대 보다 맞추기 힘들지만, 그만큼 높은 배당이라는 점! A구간을 적중 시킬시 무려 70배당 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홀/짝 맞추기- 일반볼 5개의 합이 홀수인가 짝수인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파워볼(A~D)구간맞추기- 마지막 6번째 파워볼의 구간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파워볼 분석하기
소/중/대도 사다리 패턴같이 어느정도의 회차별 통계는 볼수 있지만, 그걸 보고서 분석을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방법은 대략 두가지입니다.
달팽이양방처럼 접근하거나 소,중,대 출현텀을 보고서 분석 하셔야됩니다. 소,중,대 분석텀을 분석하는것은 일반적의로 분석하기는 쉽지않고, 유료로 데이터를 받아서 그걸 토대로 분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A부터 ~ F까지 구간을 맞추는 게임이라 사실 상 분석으로 접근하는건 불가능합니다.
소,중,대 게임을 하실때, 예를 들어서 중에 70을 걸었다면, 소액으로 B나 C에 걸어서 파워볼 보험배팅을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A구간은 70배당인 만큼 로또뱃이구요. 상대적으로 높은 배당인 B구간(11배)C구간(8.5)에서 소액으로 보험배팅성으로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A~F) 구간맞추기
A부터 F까지 구간을 맞추는 게임이라 사실 상 분석으로 접근하는건 불가능합니다.
소,중,대 게임을 하실때, 예를 들어서 중에 70을 걸었다면, 소액으로 B나 C에 걸어서 보험배팅을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A구간은 70배당인 만큼 로또벳이구요. 상대적으로 높은 배당인 B구간(11배)C구간(8.5)에서 소액으로 보험성배팅으로 하시는 방법 추천드립니다.

숫자합 홀/짝 맞추기
사다리 홀짝맞추는 방식이랑 흡사하긴 한데, 사다리처럼 데칼이나, 역데칼이런 명확한 그림이 자주 출현하지는 않습니다. 숫자의 합으로 홀/짝이 갈리기 때문에, 회차별 D,B분석법을 대입해보니 승률이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모든분석은 분석이라기보다는 확률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파워볼(A~D)구간맞추기
A~D구간 맞추기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배당도 상대적으로 낮은편이고, 맞추기 정말 어렵습니다. 혹자는 B구간과 C구간만 노린다는데, 말도 안되는 배팅법이라고 생각되구요.
유료결제를 개인적으로 이용하면서 미출수현황 및 조합기, 필터링 등을 통한 자료를 수집해서 분석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파워볼은 낮은 배당이 측정돼어 있는 홀짝을 적중시키는 게임이 아닌, 홀,짝패턴과 언더오바패턴을 이용해서 높은 배당이 측정돼어있는 A, B, C, D 구간을 적중시키는 게임입니다.

네임드 사다리로 예를 들어 설명을 해드리면 홀,짝을 적중시키기 위해서, 좌사(홀), 좌삼(짝), 우사(짝), 우삼(홀) 이렇게 4가지에 패턴들이 존재하듯 파워볼에 경우, 언더 짝 = A ,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이렇게 4가지에 패턴이 존재합 니다.

위에 말씀드린 4가지 패턴은 확률상 가장 많이 나오는 족보 패턴이고, 다른구간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적중 하더라도 파워볼에 구간 배당측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일 낮은배당이 2.85배당 높은배당이 4.30 배당이기 때문에, 금액조절방식이나 마틴, 루틴을 적용해서 배팅한다면, 승= 50% 패= 50% 확률로 봤을때, 무조건 수익이 나는 구도 이며, 손해는 보지 않는 구도로 되어 있습니다.

A, B, C, D 구간 별 매일 하루 평균 나오는 확률로 봤을때, 2.85 배당인 A, D 구간이 평균 55~60% 4.30 배당인 B, C 구간이 평균 40~45%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언더 짝 = A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분석법에 대해서…

파워볼구간 언더 오바로 봤을때, 파워볼 숫자기준 0,1,2,3,4 일때 언더 이며, 5,6,7,8,9 가 나왔을 때 오바 입니다.

A,B 구간은 언더,오바 패턴분석상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중, 홀이 나올 확률= 40% 짝이 나올 확률= 60% 로 구간 A (0,1,2)가 나올 확률= 26.84%, 구간 B (3,4)가 나올 확률= 21.53% 입니다.

위에 확률들로 보았을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짝수를 두개가지고있는 구간 A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언더에 홀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C,D 구간은 언더,오바 패턴 분석 상으로 오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중 홀이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구간 C(5,6,7)가 나올 확률= 22.36%, 구간 D(29.73%) 입니다.

위에 확률로 보았을때, 오바에 홀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홀수를 두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오바에 짝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이 분석방법을 이용해서 구간을 한번 적중 시켰는데, 다음회차에 언더나 오바가 확실하게 예상이 되지만, 홀 ,짝이 뭐가 나올지 예상이 잘되지 않을 때는, 빨간 동그라미로 쳐져있는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워볼 구간은 구간에 반복성 패턴을 많이 주는편이니, 이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입니다.

설명해드린 족보 언더 짝 = A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를 실제로 도입해보았을 때, 가장 이상적인 수익이 나는 구도 입니다.

일단 파워볼은 3 가지 종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합, 파워볼 (낱개) , 언오바, 보통 이렇게 3 종류라 보시면 되고, 대,중,소 라던지 3 방향 게임은 배제합니다.

기본적으로 50 : 50 의 확률 게임이라면 어떤 걸 선택해서 상관은 없습니다.

가장 중요시 여겨야 되는 분석의 첫번째는 바로 줄을 어떻게 보느냐 입니다. 모든 수익은 줄로 수익을 내는겁니다.

단순히 그냥 한방 때리고 먹으면 끝내자. 이건 말 그대로 운으로 하는 것이고, 꾸준히 거의 매일 수익을 내려면 무조건 줄을 잡아야 되는데, 제가 말하는 줄은 단순히 홀,홀,홀,홀 이런 홀 줄 짝줄만 말하는게 아니라 연타성으로 먹을 수 있는 모든 줄을 말합니다.

홀,짝,홀,짝,홀,짝 소위 말하는 퐁당 구간 역시 퐁당 줄로 봅니다.

홀,홀,짝,짝,홀,홀,짝,짝 이런식의 2 2 2 2 도 줄로 간주 합니다.

어찌됐건, 연속적인 구간이 연속적인 구간을 먹어야만 수익이 제대로 올라간다는 거죠.

단순히 감으로 지금 여기서 뭐가 나오겠다 해서 한두개 운좋게 몇번 승리하는거는 그냥 하루만 게임을 승리하는 거지만, 저런식의 구간의 긴 줄을 잘 볼줄만 알고 연타로 4-5 개 이상 먹을수만 있다면, 매일 손실 안보고 수익을 충분히 낼수 있습니다.

아무리 안되는 날이라도 아무리 손실이 크더라도, 딱 3-4 번만 연속으로 먹으면, 모든걸 다 복구 할수 있는게 바로 실시간 입니다.

줄 타이밍을 잘 잡는다.

그럼, 여기서 모든걸 응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100 출인 상황에서 50 이 손실이 난 상황이다.

현재, 홀홀홀홀 좌라라 줄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가정합니다.

여기서 만약, 꺽기로 먹으려 든다면 무저껀 50 을 한번 때려야 되고, 정말 딱 50 대 50 의 확률로 모험을 해야 됩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저 홀 줄이 장줄이라 치면 중간에 있는 4번째 5번째 혹은 6 번째 7 번째 늦탑이라 하여도, 2-3 번 확실히 먹고 금액을 칠수도 있고, 확률상으로 따졌을때, 분명 50 대 50 이긴 해도 줄이 끝나고 나서 뒤돌아보면, 거의 80 % 이상은 줄을 갔을때의 승률이 높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홀 줄에서 짝을 계속 갔다면, 끝없이 손실이 나거나 초장에 올인이 났을 겁니다.

물론, 어마어마한 자금으로 10 줄이든 15 줄이든 전부 마틴을 쳤다면, 지진 않았겟지만, 현실적으로 6 줄 이상만 나와도 거의 99 % 죽습니다.

파워볼은 반대로 홀 장줄인 상황에서 홀만 탔다면 무저건 큰 이득을 볼수있습니다.

40, 30, 25, 20, 18 이정도로 쳤다해도 꽤 이득이고 줄을 타는데, 상승 배팅을 하는 사람은 없을테니 줄을 잡는 순간부터 꺽이기 전까지 단 하나만 이라도 먹으면 무조건 이득이 크게 난다는 겁니다.

그럼 여기서 퐁당과 장줄은 어떻게 구별하나 ??

이게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이건 오래 동안 실제로 수익을 내봐야지 터득할수 있는데, 어느 정도 팁을 드리자면 3번째에서 승부를 보는겁니다.

승리를하든 패배를하든 그게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만약, 홀, 짝 이렇게 퐁당 초기 구간이라면 다음 홀 구간에서 크게 먹어야 됩니다.

파워볼배팅파워볼전문.com